386 0 0 0 18 0 3년전 0

삼계개편선정원경(三界改編仙政圓徑) 새 번역본

(1) 세상에 선정원경(仙政圓經)이라고 알려져 인터넷 등에 돌아다니는 책의 본래 그 이름은 삼개편선정원경(三界改編仙政圓徑)입니다. 인터넷판 선정원경의 책은 본래 영인본(影印本)이 아니며 번역되어 전하는 책입니다. (2) 저자는 세간(世間)에서는 고성후비님[高聖后妃: 수부(首婦) 고판례(高判禮]로 더 알려짐]의 수석(首席) 종도(宗徒) 였던 성포(聖圃) 고민환(高旻煥)종도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이 책의 원본(原本)은 본래 국한문(國漢文) 혼용(混用)체로써 세로쓰기 판으로 쓰인 책입니다. (3) 번역본의 책은 강성상제님[姜聖上帝: 세상에 주로 강증산(姜甑山) 상제님(上帝任) 이라는 호칭으로 알려짐]과 고성후비님을 일체로 받들고 신앙하는 오성산(五聖山) 도생(道生)님들에게 순수 공부 목적으로 번역된..
(1) 세상에 선정원경(仙政圓經)이라고 알려져 인터넷 등에 돌아다니는 책의 본래 그 이름은 삼개편선정원경(三界改編仙政圓徑)입니다.
인터넷판 선정원경의 책은 본래 영인본(影印本)이 아니며 번역되어 전하는 책입니다.
(2) 저자는 세간(世間)에서는 고성후비님[高聖后妃: 수부(首婦) 고판례(高判禮]로 더 알려짐]의 수석(首席) 종도(宗徒) 였던 성포(聖圃) 고민환(高旻煥)종도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이 책의 원본(原本)은 본래 국한문(國漢文) 혼용(混用)체로써 세로쓰기 판으로 쓰인 책입니다.
(3) 번역본의 책은 강성상제님[姜聖上帝: 세상에 주로 강증산(姜甑山) 상제님(上帝任) 이라는 호칭으로 알려짐]과 고성후비님을 일체로 받들고 신앙하는 오성산(五聖山) 도생(道生)님들에게 순수 공부 목적으로 번역된 것이 세상에 알려지게 될 때는 본래 원본(原本)에 없는 내용이 잘못 첨가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새 번역본에서는 이를 바로 잡았습니다.
(4) 삼계개편선정원경(三界改編仙政圓徑)에는 고성후비님의 중요한 천지공사(天地公事) 등이 실려있습니다.
(5) 이 책에는 왜곡되지 않는 진법주(眞法呪)와 그리고 어느 교단에도 볼 수 없는 해인주(海印呪) 등의 주문(呪文)이 실려있습니다.
(6) 이 책에는 상제님 천지공사(天地公事)에서 후천 개벽기 사람들이 살아남는지 보신 천지공사(天地公事)가 있는데, 기존 경전에는 OOO로 표기되어 있던 것을 사실 그대로 밝혔는데, 기존 신앙인들이 아는 것과 다르게 상당히 많은 사람이 살게 된다는 것을 전하고 있어 충격을 전하고 있습니다.
(7) 이 책에는고성후비(高聖后妃)의 격(格)이 수부위(水府位)에 계심을 밝히고 있습니다.



(1) 저자: 오성산(五聖山) 도장(道場)
이 책의 번역(飜譯)본은 다섯 성인(聖人)이 나온다는 오성산(五聖山) 도장(道場)에서 오성산 도장(道場) 도생(道生)님들에게 강성상제님(姜聖上帝:강증산 상제님)과 고성후비님(高聖后妃:수부 고판례님)의 도(道)를 공부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데서 번역되었던 것입니다.
(2) 원본(原本) 삼계개편선정원경(三界改編仙政圓徑) 저자는 세간(世間)에서는 고성후비님[高聖后妃: 수부(首婦) 고판례(高判禮]로 더 알려짐]의 수석(首席) 종도(宗徒)였던 성포(聖圃) 고민환(高旻煥)종도님으로 알려져 있으나 지금에 와서는 100% 확증할 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